영화사이트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봐요~

안녕들 하셨는지요?
오랜만에 영화사이트에 관해 몇자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번달은 쌓인 일이 쌓여서 인터넷할 여유시간이 없어서 큰일이네요. 그래도 짬을 내서 블로그에 영화사이트 관해서 자료를 써보겠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영화사이트들에 언급된 사이트들에 들어갈때 유의점과 별도로 활용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영화사이트 정보 새창보기 ]







제가 찾아보니 인터넷에는 수백개의 영화사이트들이 운영되고 있어요. 어느곳이 괜찮기는한건지 어떤사이트가 충전비용이 저렴한건지 어떤 영화사이트들이 어디가 포인트를 적립하는지 등을 써보려고 합니다. 위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손수 체험해 본후 쓸만한 영화사이트에 대해 추려서 정리한 자료가 있는데요. 영화사이트의 포인트부분이나 제 사용후기를 보기좋게 기술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많다면 주변에 있는 CGV에서 직접 개봉영화를 감상하곤 할수 있지만 근래에는 방안에서 영화사이트에서 감상하고는 합니다. 인터파크에서 장만한 듀얼기능있는 모니터로 감상하니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재미있네요. 극장 비용이 좀 많아서 영화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집의 컴퓨터로 보는 재미있네요. 요새는 아이폰이나 스마트한 HD TV 보급이 많아져서 바로 지불한 다음 영화사이트에서 볼 수도 있으므로 극장에 피하는 것같네요.



이런 종류의 영화사이트들은 일시불로 상품구매를 해 놓으면 게임말고 원하는 데이타를 사용해보고 싶을때 받을수도 있으므로 써본사람은 다섯개정도 홈페이지들을 한꺼번에 가입후 이용하기도 해요. 영화사이트에 대한 내용중 사이트들마다 EVENT로 할인가로 파는 상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싼 가격으로 사용 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영화사이트에서 구입한 포인트는 소멸이 되지 않으므로 이렇게 이용하는 것도 알아두면 좋지요.



수많은 영화사이트에서 사이트에 가입해봤던 결과 말씀을 드리자면 가입을 시킬때 사용자의 폰번호를 요구하는 홈페이지들은 대부분 상품구매를 꼬시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런식의 자동결제에 한번 걸리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경험해보신 사람들만 압니다. 그러므로 영화사이트에 가입전에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곳이 보인다면 무조건 가입을 고려해 보는게 안전합니다.



많이 방문하시는 영화사이트들은 사이트는 북마크를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영화사이트에 관련된 장점을 검색하다보면 가끔 영화사이트의 홈페이지 URL을 비스무리하게 지은 후 회원들을 기만하는 사이트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곳을 피싱(일명 정보도둑)사이트 라 부르는데 정말로 유의해야할 것입니다. 집전화번호나 주민번호같은 신상이를 빼내가는 속임이 되니까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년간 영화사이트들을 많은 곳들을 이용해본 경험담으로는 이 사항들만 유의하시면 영화사이트들을 사용하시는데 별다른 단점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