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다운로드사이트 내가 아는 비법

방가워요~
이번에는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 관련해서 몇자 적어보려고요.
저번주 부터 밀린 작업이 쌓여서 글을 올릴 시간이 안나네요. 그래도 짬을 가져서 바로 지금 공짜다운로드사이트 대하여 내용을 작성해보겠습니다.
포스팅을 쓰면서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에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실때 유의해야할 사항과 활용방법등에 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 공짜다운로드사이트 정리 보러가기 ]







제가 알기론 국내 인터넷에는 여러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가 나쁜지 어느곳이 충전비용이 싼건지 어떤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이 어떤곳이 보너스포인트를 적립해주는지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위 블로그를 읽어보시면 아실테지만 본인이 직접 사용해본 후 괜찮은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추려서 정리한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공짜다운로드사이트의 설명을 자세하게 올려놨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제가 5일근무라면 시내에 있는 씨지브이에 간후 최근에 나온 영화를 보곤 할텐데 최근에는 집TV로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서 감상하고 있는데요. 인터파크에서 구입했던 27인치급모니터로 감상하니 극장에 버금갈만큼 집중이 되더라구요. 예매권 지출이 좀 커서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방에 있는 컴퓨터로 감상하는 좋네요. 또한 요새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되는 텔레비전 보급이 많아져서 그자리에서 결제한 다음에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서 감상할수도 있어서 상영관에는 안찾는 것이 아닐까합니다.



이런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은 일시불로 구매를 해 놓으면 드라마이외에도 원하시는 데이타를 필요로할때마다 받을수도 있기때문에 잘 돌려쓰는 분들은 다섯개정도 사이트를 대부분 가입해서 이용하는 편입니다.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 관한 정보중 사이트마다 EVENT로 할인해주는 가격의 상품이 올라와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으니까요.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서 구입했던 포인트들은 소멸되지 않으므로 이런 노하우를 써먹어 보는 방법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제가 인기있는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해봤던 사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입할시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사이트는 거의 모두 반강제적 구매를 교묘하게 꼬시는 방법을 씁니다. 이런 자동결제에 일단 걸리고 나면 얼마나 신경이 쓰이는지는 자동으로 결제됐던 피해자들만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런걸 피하기 위해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 가입전에 휴대폰 번호를 요구하는 공간이 있다면 피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방문하는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은 사이트는 즐겨찾기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공짜다운로드사이트에 관한 단점을 찾아가다보면 확인할수 있겠지만 종종 공짜다운로드사이트의 홈페이지 도메인만 구별하기 힘들게 만들어가시고서 속임수를 쓰는 곳들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fishing(data) 라고 지칭하는데요 매우 주의깊게 봐야할 곳입니다. 집주소나 이름등 신상이를 빼내가는 아웅하게 되니까 반드시 조심하세요.



제가 여러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을 많은 곳들을 이용해본 경험담으로는 이 부분을 주의하신다면 공짜다운로드사이트들을 이용할때 특별한 문제는 찾기 힘들었습니다. 이번의 글은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