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사이트 1위 맞춤정보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간만에글을 쓰고 있습니다. 갤럭시를 이용해서 영화사이트 에 접속 하다가보면 북마크하고싶은 문장이 검색된다면 도움될듯 싶어서 이에 관한 문구를 써볼라고요. 이런쪽에 능통하지 않으신 유저들에게는 영화사이트 활용법이 쫌 어려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초보분들께 작은 도움이 될것 같기에 포스팅을 적어 보았습니다.

[ 영화사이트 리스트 링크 ]







이웃분들이 영화사이트에 대한 글을 올리고 계셔서 저도 한번 적어보려고해요. 제가 영화사이트에 대한 글을 적으면서 가입시 유의할 점을 중점으로 적을테니 지적한 내용들은 꼭 읽어보기 바랍니다.



인기순위에 나온 많은 데이터를 보유한 영화사이트들 중 어느 사이트를 믿고 쭉 이용해야 할지 이것저것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영화사이트에 대해 조금은 부족한 정보일 수도 있겠는데요.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영화사이트 에 관해 유저들의 입장에서 애써 써본 내용이니 잘 읽어 본 다음에 각각의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이에 앞서서 제가 링크해둔 영화사이트에 관한 만들어둔 페이지를 읽기 전에 이런 영화사이트들을 이용하시기 전에 몇개의 점들을 적어봤으니 참고하세요. 글 아래쪽에 네개정도의 점들을 적어놓았으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사이트의 속도에 대하여 오해 하는 유저들도 계시더라구요. 단지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특징은 출근시간대에는 속도가 빠르고요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부분이 있네요. 시간대 영화사이트 이용자들이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에는 이런 속도 저하가 나타나니까 접속하는 시간대만 잘 조절하신다면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파일이 많은 영화사이트들에는 대부분이 회원들도 몰래 동시에 설치되게 하는 소스가 있어요. 영화사이트을 이용한 후에 현재 이런 코드가 인스톨되어 있다면 사용자들의 컴퓨터나 노트북의 드라이브를 포멧을 하는것을 권해드려요.



일부 영화사이트내에 있는 회원가입 화면을 유심히 찾아보면 눈에 잘 안띄는 작은 문장으로 어떤 내용이 적혀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바로3자정보제공등에 대한 내용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기의 주민등록번호등이 일부 보험사나 기타 다른 홍보용매체에 전달되게 되는데요.



영화사이트들을 즐겨이용하는 유저라면 드라마같은 것의 저작권에 대한 문제도 중요합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영화사이트들에서 받는 컨텐츠는 대개 법에 어긋난다는 선입관이 컸었습니다. 그래야 더 사람들이 많이 보는 방송이 나타나는게 좋아질거 같아요. 좀 다행인건 한달에도 몇개씩 보이는 자료많은 영화사이트들을 제한하기 위하여 합법적인 신고제도가 시행되었어요. 이러한 법이 실행되기 전에는 무분별하게 파일이 많은 영화사이트들이관리되었어서 금전적 손해가 많았다는 점입니다.



이번글에서는 영화사이트들에 대한 관심있게 봐야 할점을 제 느낌을 올려보았습니다. 그러면 이제 영화사이트들에 대한 글을 마쳐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