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파일공유사이트 초간단 포인트 후기

하이요~ ^_^ 이번에 끄적여보는 내용은 노제휴웹하드 관련된포스팅 이에요.
사무실에서 만나는 선배님들께서 가끔 질문하는 내용여서 글을 올려봅니다.
글을 쓰면서 신규파일공유사이트들에 알려져 있는 홈페이지에 가입전에 주의해야할 사항과 별도의 이용방법에 관해 알려드릴께요. 더욱 세부적인 내용을 듣고 싶으시다면 다음 바로가기를 클릭해보신후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신규파일공유사이트 모음 구경하기 ]







심심할떄 방문게 되는 제휴없는웹하드의 정보를 정리한후 찾아보기 편하게 인기순서대로 올렸으니 구별하시기가 편하실듯 합니다. 가입하면 주는 프로모션정보나 특징부분을 구분해서 올려 두었습니다. 아래에 적어둔 블로그가 영화다운받는곳들을 사용함에 약간이나마 도움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몇가지 몇개의 싸이트를 두고 알아보던 찰나에 브라우저에 별도로 모아 즐겨찾기 해둔 신규노제휴사이트에 대한 관련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엊그제 영화다운사이트순위에서 최신 컨텐츠를 알아보면서 받고싶은 자료를 검색해보니 파일가 없다고 하길래 저쪽에 소개해드렸던 방식을 사용해서 찾아봤는데 찾아헤맸던 자료가 나오더라구요.

영화다운로드사이트 등을 이용할때 다 알고있는 타이틀을 입력하고나서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암것도 표시가 안되는 케이스가 있곤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파일명을 일부만을 입력해보거나 영어 제목은 한글 문구로 바꿔서 검색을 해보면 찾으셨던 목록이 나타나게되는 경우도 나타나요.



다운로드사이트순위에 주민번호 등의 신상에 대한 정보 쓸때 눈여겨봐야 할점은 결합상품 같은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고 본인이 적어놓은 신규웹하드 글에 저런일은 거의 없지만 타홈피 자동으로 월상품에 가입이 되는 신규웹하드도 가끔 있죠.

먼저 신규공유사이트에서 주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몇글자 짚어보겠습니다. 일단 가입만해도 서비스 리워드를 약간이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킷비도 초기보다는 눈의띄게 저렴해졌다고 봅니다.



이용자의 위치에서 보면 노제휴p2p등에 들어가시기전에 유의 해야 될 내용이 있죠. 아래에 적어놓은 사항들도 꼭 주의를 하셔서 추후에 추가요금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정신적인 최악의 경우를 예방할 수가 있답니다.

요즘은 위 무료영화사이트에서 충전해주는 혜택은 그만그만하죠. 유저분들이 증가해서 그런지 소비자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그런지는 몰라도 요새는 저렴하게 더 많은 컨텐츠들을 활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어떤 종류의 일본영화가 노제휴사이트에서 관람후기가 많은 지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이 봣었던 미국드라마 중에서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있으면 올려 주시면 잠안올때 잘볼께요.



웹하드순위에 접속하는 사용자분이라면 다들 아는 노하우라고 생각되긴 하지만 하지만 모르고 계시는 유저들이 몇분이라도 있으리라 믿습니다.

하나더 말씀드리자면 추천하는 정보의 일부나 랭킹 정보만 참고만하기 마시길 바라며 무인증 가입혜택등도 중요하지만 관리자들의 답변이나 무료충전소등의 부분도 함께 알고 계신다면 신규웹하드 이용하실때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에 적은 제휴없는웹하드에 대한 주의점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